뉴멜리님, 안녕하세요.
아멜리는 고객 여러분께 더 편리한 사용 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 호스팅을 변경하였습니다. 4/27(월)~4/30(목) 4일에 걸쳐 진행된 변경 업무가 최종 완료되었습니다. 지난 4일 동안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호스팅 변경과 함께 고객 여러분의 정보를 보호하도록 보안 정책을 강화하여, 비밀번호를 초기화 하였습니다. 안전하고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고객 여러분께서 사이트 변경 후 처음 로그인 하실 때, 비밀번호 재설정을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변경된 홈페이지에 최초 로그인 시 아래 안내사항을 참고해주시고, 만약 아이디, 이름, 가입방법 등 기존에 입력하신 정보가 기억나지 않으신다면 상담원과 연결하여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빠르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링크 : 1:1 상담 바로가기)
1. 이메일 또는 아이디 가입한 고객님
로그인 화면의 ‘비밀번호 변경하기' 또는 ‘비밀번호찾기' 버튼을 누르면 비밀번호 재설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바로가기)
아이디와 이름, 휴대폰번호 또는 이메일을 입력 한 후, 이메일이나 휴대폰번호로 발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새로운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네이버/카카오 계정으로 가입한 고객님
로그인 화면의 ‘네이버 로그인' 또는 ‘카카오계정 로그인' 버튼을 눌러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로그인 페이지 바로가기)
로그인 과정 중, 고객님의 휴대전화 중복 여부를 확인하는 절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SNS 계정을 통한 로그인 인증에 문제가 있을 경우, 1:1 상담을 통해 접수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