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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ip:)

작성일 2022-06-03 20:31:21

조회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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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안녕하세요, 아멜리입니다:)


고객님 아이디로 2건의 주문건이 있습니다.

금일 주문건은 입금 확인 처리가 되어 있었고,
1일 주문건의 경우, 주문건이 취소되어 있어 5시 이후 입금 확인 건 수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 진행 해 드렸습니다.


입금 전 취소건의 경우, 환불 정보 입력이 불가하여 계좌 환불 처리가 불가합니다.


답변 확인 후, 상품 Q&A가 아닌 1:1 게시판을 통해 환불 받아보실 계좌번호 남겨주시면
6월 7일 환불 처리 진행 해 드리겠습니다.


아멜리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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