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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교환/반품] 제품 누락, 오배송, 파손이 발생된 경우

작성자 Ameli(ip:)

작성일 2022-10-11

조회 1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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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1. 제품 누락 / 오배송


아멜리는 정확하고 안전한 배송을 위해 패킹 영상 시스템을 도입하여

제품의 포장 과정을 촬영하고 있습니다.


누락 또는 오배송으로 문의 주시는 경우 영상 확인 후에 안내드리고 있으며,

영상의 보관 기간은 2주이기에 제품을 수령하신 후 2주 이내 접수 부탁드립니다.


영상 보관 기간이 경과되는 경우 누락, 오배송 여부를 확인하기 어려워

처리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2. 파손 또는 분실


제품이 파손된 경우 수령 직후 박스 및 포장 상태와 제품을 찍어

네이버 톡톡 /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접수해 주시면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파손 및 분실이 발생된 경우 택배 표준 이용 약관에 따라 2주 이내 접수해 주셔야 하며,

이후 접수되는 경우 확인 및 처리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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